일본 패션 플랫폼 nugu 입점해보신 분 계신가요?
혹시 일본 패션 플랫폼 nugu 라는 버티컬 커머스 입점하신분 계신가요~?
💬 답변 26
사
사과/5년/20억
저 입점해있습니다!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입점제안서만 보면 제가 손댈게 아무것도 없는 것 같아서 좋아보이는데 어떠세요?
사
사과/5년/20억
처음 업로드할때 조금 복잡하긴 합니다 ㅠ 플랫폼 많을수록 좋죠 손해아니면 저희가 정보를 엑셀로해서 정확하게 입력해줘야 누구 측 직원분이 번역해서 올리는 형식이여서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매출도 괜찮게 나오나요?! 사과님은 진짜 매출이 어마무지 하시네요...
사
사과/5년/20억
콩알만합니다.. ㅋㅋㅋ..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ㅎㅎㅎ 사과님은 버티컬커머스 왠만하면 다 입점하시는 편인가요? 저는 지그재그만 입점해있어서요
사
사과/5년/20억
그래도 알아서 사입하고 판매하고 하니까 업로드만 해놓으면 순익만 정산해주는거니 나쁘진 않아요! 네네 저희는 자사몰이 거의 유입이 없어서ㅠ 플랫폼들 위주로 하고있습니다! 코디북도 입점안하셨으면 해보세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에이블리 지그재그 이 두군데로 하시는건가요..?
사
사과/5년/20억
코디북도 나름 나쁘지않게 매출 나와서 거의 대부분 에이블리 위주에요 저희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에이블리는 정산이 엄청길던데
사
사과/5년/20억
그쵸.. 초반에 돈 돌아가는게 좀 많이 힘들긴 했습니다 ㅠ 대출도 꽤 받고 거래처에 2주결제 한달결제로 미뤄달라고 부탁도하고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그게 무서워요… 지금도 매출 한번에 뛰면 계속 선정산 받고 해야되서 ㅜㅜ
사
사과/5년/20억
선정산... 괜찮나요? 해본적은 없어서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지그재그는 올라로 받고있는데 진짜 괜찮아요! 수수료도 적당하고
춘
춘식이/1년차/1500
헉 곧 퇴사 후 쇼핑몰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인데 현실 사장님들 말씀을 들으니 정신 빠짝 차려야겠네요 ㅎㄷㄷ
사
사과/5년/20억
젤 좋은건 쇼핑몰 md로 한 1년 일해보고 쇼핑몰하는게 젤 좋은방법인듯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사과님은 플랫폼위주로 하시면 사입은 중국쪽껄로 배수 2배수이상보고하시나요..?
사
사랑받아/2년/4천
에이블리 정산해주는 데일리페이도 괜찮지않나요 ?! 주변분들이 많이 사용하더라구요ㅎㅎ
사
사과/5년/20억
선정산은 수수료 얼마나 되나요 ?.?
몇배 정해놓고 하고있지는 않구요 사입가보고 판관비 넣고 계산해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마진을 판관비 넣고 계산한다는게 어떤방식일까요..?
올라에서는 에이블리 선정산이 막혔네요
📷사진(18:03) 데일리페이 수수료는 이정도네요!
사
사과/5년/20억
예를들어서 사입가 10,000원이면 부가세 10%넣고 택배비 넣고 개당 판관비(직원급여등등) 대략잡아서 넣고 플랫폼수수료넣고 대강 이런식으로 판매가 계산기 따로 만들어서도 사용하구있구요 경쟁상품이 없다면 막 싸게 팔지도 않기도 하구요! 저는 택배건수/인건비 로 판관비 대략 계산하고있어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사입가 10,000원 + 부가세1000원 + 택배비2000 +판관비3,000원 + 수수료1,000원 이렇게 계산한다음 배수를 넣나요?
데일리페이 수수료는 이정도네요! 📷사진(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