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겨울 사입 언제까지 하시나요?

올리브/3개월/500 · 2025-12-01 · 🏬 사입·소싱 · 답변 3
대표님들 ..이제 겨울 사입 언제까지 생각하구 계신지 여쭤봐도 될까요오 요즘 거래처들이 금방 물건 빼더라구요 ㅠㅠ

💬 답변 3

뮤츠/4년/5000
1월중순이면 다빠질듯요
라이언/1년/2억
저도 그래서 촬영전에 거래처에 언제까지 진행하는지 물어보고 합니당
뮤츠/4년/5000
패딩은 12월까지 많이 촬영하시는거같아요 물건만되면 계속 뭐 촬영해도되죵 ㅎㅎ 내년에 팔면되니까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