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들 ..이제 겨울 사입 언제까지 생각하구 계신지 여쭤봐도 될까요오 요즘 거래처들이 금방 물건 빼더라구요 ㅠㅠ
의견겨울 사입 언제까지 하시나요?올리브/3개월/500 · 2025-12-01 · 🏬 사입·소싱 · 답변 3대표님들 ..이제 겨울 사입 언제까지 생각하구 계신지 여쭤봐도 될까요오 요즘 거래처들이 금방 물건 빼더라구요 ㅠㅠ💬 답변 3뮤뮤츠/4년/50001월중순이면 다빠질듯요라라이언/1년/2억저도 그래서 촬영전에 거래처에 언제까지 진행하는지 물어보고 합니당뮤뮤츠/4년/5000패딩은 12월까지 많이 촬영하시는거같아요 물건만되면 계속 뭐 촬영해도되죵 ㅎㅎ 내년에 팔면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