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기전이 의류보다 나을까요?
의류보다는 잡화 기전 ~^^ 이 더 좋다고 보시는 거죠? 잡화 기전에는 사입삼촌 ㅋ같은 유통망을 이용하는건 아닌듯 싶어요.~ 모르는게 많아서 용감히 질문합니당!! ㅎ 저가요.
💬 답변 1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
저는 하나에 집중할 수 없어서 여러 수익구조를 계속 만들고 있는 상황이긴합니다 : ) 저보다 더 뛰어난 기획이신걸요 ㅎㅎ 안정성은 모든분들의 환경 차이와 방향의 차이라 다르지 않을까요 ㅎㅎ 그래서 쇼필공님 방에 모여 계신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