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창업 초기 재고 관리 어떻게 하세요?

두만/준비중/준비중 · 2025-12-07 · 🏬 사입·소싱 · 답변 2
창업 초기에 소싱을 가져와서 주문이오기전까지 대표님들은 재고를 사이즈별로 얼마나 가지고계셧나요 혹은 노재고로 하는 시스템이잇을가요 궁금합니다 ㅠ 답변부탁드려요!

💬 답변 2

쇼필공베스트
초반에는 재고를 두지 마시고 잘 판매되는 상품이 있을떄 그때부터 쌓아두세요! 쇼필공 인스타그램에 재고 관리 계산법 올려두었습니다 📷사진(13:35) 오랜만에 장문글 하나 써봤습니다 ㅎㅎ 사업 하시는 분들이면 도움 되실겁니다!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정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