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거래는 원래 힘든가요?
저도 질문이있습니다 혹시 첫거래는 힘들다는것이 원래 많은가요?
💬 답변 7
초
초초보/2개월200글쓴이베스트
그걸로 해도 첫거래는 안된다는곳이 많아서요..
비
비하인드/준비중
그래도 ㅈ안해주는 곳보다 해주는 곳이 훨씬 맘ㅎ아요 저 그 샘플로만 지금 초기 사입비 몇백은 아꼈습니다 ㅎㅎ 그 양싱대로 쓰세요!
콩
콩콩/1년/1200
근데 저만 이런가요 뭔가 자신있는 제품들은 쌤플 잘주시는 느낌이 있어요 신기하게 제돈으로 사입한 옷들은 다 망했네요 그냥 쌤플 받을 곳 양식대로 복붙 해보세요 타율 절반 이상은 나올거에요
우
우는 춘식이 반년 60
후.. 작성땨리러 갑니다..
초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약간 저기준 인기많은 제품이나 바쁜곳은 안된다고 하는거 같기두하고 흐음 근데 샘플 거의 반반 인거같아요 정말 맘에드는데 그냥 사야겠네요..
콩
콩콩/1년/1200
네네 그래서 남들보다 빨리 들어가야해요 신상 들어오면
초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감사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