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월사입 사입삼촌 급여 얼마정도 되나요?

네오/10년차/3.8억 · 2025-11-05 · 🏬 사입·소싱 · 답변 18
혹시 여러분 월사입 쓰시는 대표님들 중에 사입 급여 얼마정도 측정되시는지 알수있을까용..?

💬 답변 18

낑깡/2년차/5000
저는 35였는데 서울->경기 쪽으로 오면서 동선이 조금 꼬인다고 50으로 올렸어요! 처음엔 30이었는데 1년간 물량 늘어 35만으로 인상해드리기도 했었습니다. 친한 거래처 사장님한테 믿을만한 사입삼촌 찾는다고 말씀해보세용.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혹시 서울거주하시는거죠?
제제/4년/7천
저는 매출 월 1-2억 할때는 90-100만원이구 지금은 이지픽까지해서 88입니당... 아뇨 경기에용! 그래서 더 받으시는것 같긴해요 ㅠ 원래 이정도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아 저희는 지방인데 187 내서요 너무 비싼가 싶어서 혹시 충청권 대표님들 계실까요ㅠㅠ
제제/4년/7천
헉 비싸긴하네요 월매출이 높으셔서 그런가 ㅠㅠ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아 저희가 왕지방이라 그런거같은데 어디서알아볼지를 모르겠어요ㅠㅠ 이지픽측으로 요청하신거죠? 저희도 이지픽쓰고있어서 이지픽별도 187이에요.
제제/4년/7천
오잉 그럼 같은 삼촌일수도,,!! ㅎㅎ 소개드리고싶은데 같은곳인것같아용.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아 저희 삼촌은 달라요! 이지픽삼촌 아니구 제가 원래 이지픽 전부터 쓰던분이라 이지픽삼촌으로 바꿀가해서 ㅠㅠ 삼촌 구하는 카페 같은데가 혹시있ㅇ르까요??ㅠㅠ
제제/4년/7천
아하 그럼 제가 소개드릴수는 있어서 한번 견적 상담 받아보세요! 미송,교환 다 해주셔서 편하긴해용!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경기권아니신가요? ㅠㅠ
제제/4년/7천
전국다하시는 삼촌입니다 규모가 커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오호 그럼 한번 부탁드려봐도될까요오ㅎㅎ
제제/4년/7천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삼촌소개 https://open.kakao.com/o/s7UOVy0h 넵!
테오/8년차/2.5억
저는 아직 부가세포함 44로 하고 있는데, 월납으로 사입삼촌 하시는데 이지픽을 따로 하시는 이유가있나요? 이지픽을 안써봐서 저희는 사입삼촌한테 SO+ 주문하고 대납하고 있는데, 이지픽은 다른가요~?
제제/4년/7천
So는 사용을 안해 봐서 잘 모르겠지만 매월마다 거래처 세금계산서 신청이랑 누락 때문에 힘들었었는데 자동 발행 돼서 편해요 ㅎㅎ 진짜 저렴하게 하고 계시네요....! 반품 교환 미송은 사장님께서 정리 하시는걸까요?
테오/8년차/2.5억
반품은 샘플반품 말씀하시는건가요? 반품 교환 미송은 SO+ 에 기재해서 사입삼촌통해서 정리해요!
지역이 어디세요? 저는 서울에 맞붙어 있는 경기도라서! 제제님도 경기도시면 90-100이면 좀 비싼거같긴해요! 위에 대화할때 어떤분은 매출 3억까진가 월 35에 사용하셨단분도 계셨던걸로 기억해요.
제제/4년/7천
테오님 사입삼촌 소개 가능하신가용? 저는 이제 물량이 줄어서 견적 받아보고싶어서요 ㅠㅠ 저희 삼촌은 다 만족하는데 대형이라 그런지 가격이 좀 있네용..!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