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이지픽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제제/4년/7천 · 2025-11-05 · 🏬 사입·소싱 · 답변 3
이지픽 쓰시는 삼촌 이용하시는 분 혹시 있으신가요? 생각보다 많이 없는것 같네용..!

💬 답변 3

빼로롱 / 1년차 / 1000
인스타에서 대형 쇼핑몰들은 이지픽에서 한번에 발주하던데 써보신본 계신가용 ?
쇼필공
이지픽 이방에서 사용하시는분 꽤있을거에요!
제제/4년/7천글쓴이
저 이지픽 이용해요 만족합니당~ 사입삼촌 가격이 있어서 그렇지 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