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샘플 촬영 후 감사 인사 어떻게 드리면 좋을까요?

라떼/준비중/준비중 · 2025-11-25 · 🏬 사입·소싱 · 답변 1
안녕하세요 !! 혹시 샘플 제공받고 반납드리고 나서 따로 감사인사나 요런거 드려야 할까요? 리오더 없이 샘플 반납드리면서 다시 다른 상품 샘플 여쭤보고싶은데 뭐라고 보내면 좋을까요? ㅠㅠ

💬 답변 1

귀여운 라이언/1년/1000베스트
딱히 정해진 건 없지만,, 옷깔이 맘에든다, 촬영 예쁘게 잘했습니다 하면서 추가로 요청드려도 될 지 문의드리면 될 것 같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