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춘절 대비 언제부터 하세요?

사과/5년/20억 · 2025-12-29 · 🏬 사입·소싱 · 답변 3
대표님들 춘절 대비 언제정도부터 하시나요? 이번에 춘절 엄청 길다고해서

💬 답변 3

낑깡/2년차/5000
헉 춘절 대비 어떻게 하시나요ㅠㅠ? 저는 작년에 인스타 무물(소통) 올렸던 게 시기가 맞아서 바로 배송이 되지 않아도 꽤 판매가 잘 되었던 것 같아요
콘/2년차/10억
가전 : 12월초 발주완료
사과/5년/20억글쓴이
올해초에 한달반동안 물건 묶여서 못받았었는데 ㅠ 담주까지는 발주 끝내야 안밀릴거같은데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