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절 대비 언제부터 하세요?
대표님들 춘절 대비 언제정도부터 하시나요?
이번에 춘절 엄청 길다고해서
💬 답변 3
낑
낑깡/2년차/5000
헉 춘절 대비 어떻게 하시나요ㅠㅠ?
저는 작년에 인스타 무물(소통) 올렸던 게 시기가 맞아서 바로 배송이 되지 않아도 꽤 판매가 잘 되었던 것 같아요
콘
콘/2년차/10억
가전 : 12월초 발주완료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올해초에 한달반동안 물건 묶여서 못받았었는데 ㅠ
담주까지는 발주 끝내야 안밀릴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