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사입 삼촌 픽업비나 물류비 비용처리 어떻게 하세요?

하하하,준비중,준비중 · 2025-12-29 · 🏬 사입·소싱 · 답변 1
궁금한게 있는데 사입 삼촌 픽업비나 물류비 같은건 비용처리 따로 안하시나요? 규모가 작을땐 큰돈이 아니다보니 괜찮을거 같은데 대형이나 점점 규모가 커지다보면 물류비도 많이 나갈테고 그렇게 쌓이다보면 일년 합하면 천만원은 될 거 같아서요!

💬 답변 1

쇼필공베스트
삼촌이 솔루션 프로그램 사용하시면 솔루션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게 가장 아쉬운 부분중 하나더라구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