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가 뭔가요? 미송인가요?
대표님들.. 제가 초보라 오더가 뭘까요...미송인가요
💬 답변 19
두
두찌/12년/2억베스트
최소 수량은 매장마다 옷마다 달라요. 그 수량 만큼 넣으면 만들어준다는 이야기입니다. 미송은 원하는 만큼 잡을 수 있는데, 오더건은 발주가능한 최소수량 다 가져와야 진행해줘요. 오더 미니멈수량, 기간 얼마나 걸리는지 물어보고 진행하실거면 오더진행하겠다 하심 됩니다~
로
로바니/3년차/6천
더이상 리오더 안하고 대표님이 따로 주문 넣는거에요! 거래처에 오더 미니멈 어느정도냐고 물어보시면 15장에서 30장 천차만별이긴한데,, 보통 요정도입니다!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저의 경우 3장 주문 들어왔는데 30장이 최소 수량이라고 하셔서 포기했씁니다!
팝
팝콘,준비중
보통 10장이상부터 얘기하는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최수 수량이 10~20개면 바로 포기합니다ㅜㅜ
대표님들 혹시 발주 넣어야되는데 돈이 부족하면 되는것들만 발주 넣으세요?
네
네오씨/7년/5천
10장이면 진짜 적게 해주는 곳이네요 ㅠㅠ
로
로바니/3년차/6천
보통 20장에서 많게는 100장도 불러요,,,
두
두찌/12년/2억
오더건은 추가로 나오는 장수도 다 가져가야되고, 20장 넣는다해서 딱 20장이 아니라 15장 나올수도 28장 나올수도 있어요. 불량건도 매입처리 안하고 대부분 수선으로 들어옵니다
로
로바니/3년차/6천
적게해시네요 진짜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주문이 없어서 돈이 부족했던 적이 없는데.. 보통 주문 많으신 분들 선정산 쓰시죠? 이야기 들어보면 막 물건값 때문에 대출 받는다고도 들었는데...
네
네오씨/7년/5천
맞아요.. ㅠㅠ 할수가 없음 ㅠㅠ 품절 때리는게 맘편함.. 예전엔 걍 오더했는데 결국 재고로 남더라구요..
품절 때리는게 맘편함..
예전엔 걍 오더했는데 결국 재고로 남더라구요..
로
로바니/3년차/6천
ㅠㅠㅠ 저는 하고 그냥 단독으로 넣어요 저희 단독으로 하면 그래도 좀 나가니깐 ㅠㅠ 잘나갈것같다 싶으면
잘나갈것같다 싶으면
네
네오씨/7년/5천
단독으로 넣으면 계속 그렇게 오더로 진행되는거죠?
로
로바니/3년차/6천
넵 그리고 라벨갈이도 해서 저희만 파는것처럼해서 단가 디씨도 받고 금액도 조금 올리고,, ㅎㅎ 저희가 유니크옷을해서 그런지 좀 나가긴하더라구요,,!
저희가 유니크옷을해서 그런지 좀 나가긴하더라구요,,!
올
올리브/3개월/500글쓴이
친절한답변 너무감사드립니다...감덩이에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