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첫 사입 예산은 얼마나 잡아야 하나요?

룡/준비중/준비중 · 2026-01-06 · 🏬 사입·소싱 · 답변 1
첫 사입할때 예산 어느정도 잡으시나용?

💬 답변 1

라이언/1년차/1200
계절에따라 어느정도 규모로 진행할지에 따라 다를거같아용! 저는 가을이었고 소규모로했어서서 100마넌정도했습니당!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