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신상마켓 가입, 요즘 더 까다로워졌나요?

춘식이/1년차/1500 · 2026-01-29 · 🏬 사입·소싱 · 답변 21
대표님들 온라인 쇼핑몰 만들구 pg사 가입승인까지해서 신상마켓도 가입하려고 사업자랑 쇼핑몰 링크 첨부했더니 실제 판매하는 제품도 소량이 아닌 여러개 있어야하고 운영을 좀 해야 가입시켜준다네요,,,, 원래 이런가요??

💬 답변 21

춘식이/1년차/1500글쓴이
제가 듣기로는 이정도로 까다롭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
(해결사)히피/1년/8천
신마는 도매 장끼 받아서 올리면 바로 승인나오지 않나요 ? 제가 처음 가입했을때는 그랬던것 같습니다 !
도롱뇽/5년/000
요즘 신마 인증이 까탈스럽긴하더라구요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제가 가입햇을땐 사업자등록증이랑 신분증만있음 됬는데 요즘 하도 자기들 쇼핑한다고 사업자내고 신마 가입해서 까다로워졌어요ㅠㅠㅠ
춘식이/1년차/1500글쓴이
헉,,,,, 이럴수가,,,, 이러면 처음에 무조건 동대문가서 옷 받와야하겟네요 ㅠㅠ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그전엔 장끼로만 받아줬는데 또 바뀐거같아요ㅠㅠㅠ
벌자벌자/준비중/준비중
동대문 장끼있어도 실제 오프라인/온라인 운영하고있는지도 확인하더라구요 없으면 반려시켜요...
춘식이/1년차/1500글쓴이
와,,,, 너무 빡쎄네요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지인들 있으면 도움 청해서 촬영후 업로드 해보세요!! 상품 5-8개면 승인해주더라구요!
춘식이/1년차/1500글쓴이
헉 정말요?! 일단 올려봐야겟네용,,,,
무좀/준비중/준비중
헉. 신마 작년에 사업자내고 가입했는데 그렇게까지 안했는데 ㅠㅠ.. 바뀌었나보네요..
비하인드/준비중
오잉 저는 사업자랑 상호명 번호 이런거만 기입하고 승인넣었는데 그냥 바로 해주던데요.. 심지어 사입도 샘플도 안받는 상황
초초보/2개월200
스스에 물품 올려야 승인 나오는거 같아요~
춘식이/1년차/1500글쓴이
아아 그럼 올해부터 바뀐게 맞나보네요 ㅠ
초초보/2개월200
저도 부결나구 스스해서 승인 났었던.
춘식이/1년차/1500글쓴이
으아 자사몰보단 스스가 확률이 높은걸까요,,
벌자벌자/준비중/준비중
자사몰이든 스스든 상관없는데 물건이 있나없나를 보는거같아요....
춘식이/1년차/1500글쓴이
한개 올렸더니 안된데요,,, 여러개 올려야하나바용,,,
비하인드/준비중
오히려 pg사에서 심사할때 상품 올리고 쇼핑몰 하단 정보 다 기입하고 그래야한다고했는데 신마도 달라져서 그런가봐요
도롱뇽/5년/000
오프라인인증때는 간판이 꼭있어야했고...
초초보/2개월200
맞아요 물건이 있나 없나를 보는거같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