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물량 많을 때 사입삼촌 상차비용 추가되나요?쿠쿠/3년차/5천 · 2025-12-24 · 🏬 사입·소싱 · 답변 2대표님들 부산에서 운영중이고 이번에 서울 사입삼촌을 바꾸게댓는데 물량이 많을때 원래 추가상차 비용이 잇나요?💬 답변 2뭉뭉치/3년차/6천베스트물량이 얼마나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부산까지 오는 물류비 추가되긴하는데 저는 따로 상차비용? 없었습니다~~쿠쿠쿠/3년차/5천글쓴이한집당 천원인데 물량이 8집 이상될경우 상차비용을 청구 하시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