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샘플 의류비 거래처에 보내고 발송해도 될까요?

모두의행복/7개월/1500만원 · 2026-04-20 · 🏬 사입·소싱 · 답변 1
안녕하세용 ! 밤늦게 죄송합니다 ㅠㅠ 혹시 샘플 받은고 사진 다찍구 이제 반납하려는데 주문이 들어왔을시 샘플의류비 거래처에 돈 보내고 고객님께 발송해도 되는지 아시는분 있우실까요 !!

💬 답변 1

쇼핑몰/1년차/800만
네 그냥 한장 샘플 결제하시면 됩니다! 근데 매장에 먼저 연락해보세요 그 한장 기다리고 있을수도있어서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