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 밤늦게 죄송합니다 ㅠㅠ 혹시 샘플 받은고 사진 다찍구 이제 반납하려는데 주문이 들어왔을시 샘플의류비 거래처에 돈 보내고 고객님께 발송해도 되는지 아시는분 있우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