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관리, 어떻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돌아오는 평일주에 쇼핑몰 오픈 예정입니다! 샘플은 거래처와 이야기해서 받기로 했는데 혹시 집에서 시작하면 어떻게 샘플을 받고 관리하시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삼촌을 쓰자니 알고있는 분도 없고 샘플이나 주문도 너무 불규칙할것 같아서 서울살고 잇는데 혹시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ㅠ
💬 답변 3
제
제니/15년/8억베스트
삼촌은 셀러오션 카페에서 많이 구하십니다 서울이면 직접 받아오심 될듯해요 샘플을 받으면 사입비가 줄어는 드는 장점이 있고 , 내가 생각하는빨이 안들어올수도 있긴 합니다
예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샘플봉투랑 장끼 잘 보관하세용,, 장끼보면서 고대로 돌려드려야 편해용,, 저는 반품 넣으시고 새로 하나 주문 하시라구 해용 ! 가격에 어차피 택배비 녹여놔서
비
비하인드/준비중
제가 전에 일 하던 곳에서는 샘플 다시 보낼때 기존에 같이 왔던 비닐 멀쩡하면 테이프로 그대로 보내거나 비닐 못쓸거같으면 작은 봉투나 중간아니면 대자 봉투에 담아서 다시 보내고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