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삼촌 월급여로 쓰시는 분들 비용이 어떻게 되시나요?

제이지 / 1년차 / 300 · 2025-10-24 · 🏬 사입·소싱 · 답변 11
서울권에서 삼촌 월급여로 쓰시는 분들 비용이 어떻게 되시나요?? 마포쪽인데 건당으로 안 해준다고, 월급여 하라고 그러네요 ㅠㅠ

💬 답변 11

ㄱㄱ / 4년 / 5천
마포구 상암동 월 35만원에 이용중입니다 :)
제이지 / 1년차 / 300글쓴이
아직 수량이 많지 않은데 꽤 비용이 나가네요 ㅠㅠ
쇼잘싶/ 5년차/3억
직접 가시는 시간이 삼촌 쓰는게 훨씬 효율적이긴합니다.
야자수/1년차/500
혹시 삼촌쓰시는 분들은 월마다 얼마씩 드리고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ㄱㄱ / 4년 / 5천
직접 새벽에 돌아 다니고 다음 날 피곤해서 업무에 지장주는 걸 비용으로 측정했을 때 35만원 주고 사입 삼촌 쓰는 게 훨씬 좋아요. 월 결제로 했을 때 35만원 밑으로 찾기도 힘들어요.
무지/1년차/준비중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매일 주문 못하는데 이럴 땐 건사입으로 삼촌 쓰는게 낫겠죠..?ㅠㅠ 지방이라 무조건 삼촌 써야 해서요! 하루 한 건씩 들어오고 그러는데 삼촌 비용이 난감하네요.
ㄱㄱ / 4년 / 5천
삼촌 구하면서 비용 비교해 보세요. 더 저렴한 걸 추천드려요.
네오씨/7년/5천
어디세요..? 전 30만원 이상으로 한적이 없는데 ㅠ
ㄱㄱ / 4년 / 5천
그럼 네오씨님이 저분께 업체 소개 좀 해주세요:) 네오씨님께서 더 저렴한 곳도 있다고 하시네요 ^^ 마포구라고 합니다 ㅎㅎ
네오씨/7년/5천
건당도 분명있을텐데 ㅠㅠ
@야자수/1년차/500 필요하시면 연락처 드릴게요 말씀해주세요~! 물어보니 25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 건수나 위치 말씀하셔야 정확한 금액 알거같아요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엄청 오래 했던 삼촌이에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