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미송 대납 비용, 너무 비싼가요?

어피치/1년차/2000 · 2025-12-17 · 🏬 사입·소싱 · 답변 15
보통 삼촌이 미송잡아달라고 대납해줄때 (3,000원) 비용받고 미송건 픽업할때 또 (3,000원) 이렇게 받으시나요?

💬 답변 15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대납천원 미송픽업매장당2천원받고계십니다
어피치/1년차/2000글쓴이
저는 엄청 비싼거네여 .. 미송잡을때마다 3천원을 받으시닝.. ;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와..... 진짜 최악이네요....... 픽업은 이해하는데 보통 결제하러 가시는거면 서비스 차원으로 지나가는길에 해주시던데....
어피치/1년차/2000글쓴이
미송건을 대납으로 처리하는 과정에서도 3천원을 받으시니.. ㅠ.. 하루하루 미송잡기가 겁이나여,.,. 계좌이체안되는 거래처들이 꽤잇어서ㅜ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저 천원 받는 것도 원래 미송결제 돈안받는다고 하시던데.. 다른사장님이 ㅠㅋ
언년이/3년차/1400
저도 처음 들어요..미송결제 돈 내본 적 없어요.. 급..삼촌께 감사하네요...
어피치/1년차/2000글쓴이
삼촌을 바꾸고싶어도.. 이쪽에 들어오시는 삼촌이 없으셔서.. 더 그러시나 싶기도하네요..
루미/2년차/500만원
저희삼촌 되게좋으신데 소개해드릴까요?!!
어피치/1년차/2000글쓴이
ㅜㅜ 지방쪽이라.. 당일배송이 어렵지않을가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지방 어디시길래 ...ㅠㅠ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지역이 어디세요....? 오잉 청주가는 삼촌들 많으신데...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전 경북인데도 미송잡는건 돈 안받으세요...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셀러오션이나 통해통해 좀 추천 받아보세요.....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저는 사뮤실로도 / 아파트로도 위치가 다른데도 가격은 동일해요..ㅠㅠㅠ
제가 그날그날 받고싶은곳으로 요청드리고, 소량주문도 아주 친절히 가져다 주세요.... 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