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사입 사이즈, 키 큰 사람도 맞을까요?
대표님들! 쇼핑몰 준비중인데 질문이 있습니다! 보통 동대문 사입 사이즈는 많이 작은편인가요? 제가 키가 174인데... 사입 사이즈를 어떻게 맞춰야할까 ㅠ 벌써부터 고민입닏아
💬 답변 12
늘
늘어라/2년차/2천
그러시면 크게사서 고무줄로 많이 잡으셔야해요 ㅠㅜ 그리고 기장 짧게 나오는 건 어쩔수없으니 후보정작업에서 ㅠㅜ
리
리치/준비중글쓴이
답변 감사합니다!!
늘
늘어라/2년차/2천
저희 모델이 74 71 73인데 늘 기장 채우는거 때문에 고민입니다 .
리
리치/준비중글쓴이
혹시 보정은 어떤걸로 허세요?
늘
늘어라/2년차/2천
욕심이긴한데. 저희는 프로패션포토가 팀에 있는데도 후보정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대표님들이 더 잘 대답해주실껀데. 작으신건 상관없어요 ~ 크면 ~ 기장이 비어요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아하 .. 제가 커본적이 없어서 몰랐던거네요 ...🥹🥹 답변 감사해요 !!
늘
늘어라/2년차/2천
저희는 70대 모델 구하는 건 쉬운데~ 오히려 일반체형 모델을 구해요 ~ 그래서 안팔려요
리
리치/준비중글쓴이
그럼 필수공지로 뭐라고 올려야할지..
늘
늘어라/2년차/2천
이번에 맥시 기장 코트 기획해서 ~ 해봤는데 모델들이 크니까 다들 큰사이즈로 주문하셨다가 교환이 아니라 환불로 가시더라구요
킹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보통 규모잇는 쇼핑몰들은 키큰 모델들쓰잖아요 근디
늘
늘어라/2년차/2천
그래서 저희가 감을 못잡았나 해요~ 저의 말은 참고만 해주세요 근데 찍을때 쾌감은 있습니다 확실히 ~ 소재 걱정은 안해요~ CTR은 워낙 잘나와서 ㅎ
리
리치/준비중글쓴이
사실 지금 동대문 분위기 파악하러 가고있는데 너무 떨려서 이것저것 질문하게되가지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