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사입한 아우터 도매사 라벨 그대로 사용하시나요?

주주/9개월/4천 · 2025-12-17 · 🏬 사입·소싱 · 답변 1
안녕하세요 대표님들, 혹시 사입하시는분들 아우터같은경우 메인라벨 도매사 이름 그대로 내보내시는편이실까요!! ㅠㅠ 제가 자체제작이 90%이고, 퍼가 사입이고 구매자들도 그걸 알고있는 상황인데 ㅜㅜ 도매택을 그대로 붙여서 내보내시는지 궁금합니다 ..

💬 답변 1

승/1년차/7000베스트
도매택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