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자켓 1월 말에 올리면 늦었나요?
선배님들 혹시 1월말에 퍼자켓 같은거 상품 올리는건 좀 마니 늦은느낌이여서 안팔리나요??
💬 답변 14
쏠
쏠라/2년차/1.5억
팔릴 수는 있는데 왠지 그 노력으로 봄상품을 업로드 하라는 의견이 많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겨울상품이 주력인데 2월되면 진짜 데이터가 팍 꺾이거든여 봄상품 얼른 들이시는 게 어떨까요
저는 겨울상품이 주력인데 2월되면 진짜 데이터가 팍 꺾이거든여 봄상품 얼른 들이시는 게 어떨까요
주
주주/9개월/4천
많이 늦으셨어요 ㅎㅎ
저는 20만원대 중반으로 팔던거 ->30% 세일해도 아예 안나가요!
이미 대다수의 도매업체에서도 겨울샘플 안주시는곳이 많고, 그 이유는 이제 SS다시 하시고 재고 스탁면에서도 좀 불안정 할것 같아요 ㅎㅎ
페이크 퍼보다는 퍼가 트리밍된?간절기 니트나 좀더 가벼운쪽으로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초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샘플 받아왔는데 퍼
주
주주/9개월/4천
저같으면 안할것 같아요
초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그럼… 봄 상품 위주로 들어가야겠군용!!
하아 다들 감사합니다..
주
주주/9개월/4천
가격측면에서도 입문하기 SS가좋으니
무조건 저는 객단가 낮은 계절부터 들어가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ㅎㅎ 가격대가 어떻게 형성되있을진 모르지만
소비자가 시도해보기 좋으니까요!
초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오 꿀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