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가 1순위로 사입할 때 어떻게 하세요?
쇼필공님 혹시 상품 소싱하실때 단가도 보시나요?
💬 답변 6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희는 단가가 1순위인데 보통 사입할때 기본티면 단가를 아예 13000원이하만 보거나 이런식으로 그중에서 가장 괜찮은것들을 내리고 샘플로내린뒤에 재질도 괜찮은걸 또 골라서 진행해요 ㅎㅎ 가격이 싸지만, 재질이 안좋으면 샘플이여도 진행안하고 근데 이제 흔하지않은 디자인이나 디테일 아우터 등등 단가 상관없이 가져오긴하는데 총 품목의 20%정도만 가져가구있어요.
쇼
쇼필공
단가보는데 저희 쇼핑몰은 좀 쌘것도 잘나가는 편이라서 좀 덜 보는편인것가타요!
두
두찌/12년/2억
네오님 단가1순위면 신상하실때 아예 카테고리별로 진행가능한 가격대를 정해두고 그 안에서만 보시는 걸까요? 저흰 이제 단가를 순위에 좀 넣어야될거 같아서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예전에 단가 상관없이 사입했을때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촬영 고생을 많이했는데 잘 안나갈때가 많아서. 해외촬영 나갔는데 단가쎈걸로만 구성했을때 촬영은 완벽했는데 잘 나가지를 않아서 고생했던적도 많고. 사진을 잘찍으시는 분들은 가격을 좀 떨구면 더 광고 효율이 올라가는거같아요.
두
두찌/12년/2억
맞아요.. 지금 저희도 단가 없이 진행하는데 옷보고 고르면 손은 단가 높은거에만 가서ㅜ 좀 기본템이랑 3배수 볼수있는것들 추가해야될거 같아서요. 1차로 가격 정해놓고 추려봐야겠네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희 요즘 2.5배수 평균보고 3배수까지도 보는데 현금흐름 많이 눈에 보여서 좋아요. 최대한싸게 가져와서 마진 많이보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