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자체제작 상품도 3PL 되나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 2026-05-14 · 🏬 사입·소싱 · 답변 4
컬러별 1절 정도가 국내 최소 커트인데 중국은 2~3절

💬 답변 4

주주/9개월/4천
피스로는 없을까요?? 절이라고 하니 햇갈리네요 ㅎㅎ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글쓴이
아마쟈 저번에 주주님도 자체제작 하신다 하셨죠! 하하 중국도 피스별 있기는 한데 보통 브랜드 공정 추구하는 사람들이라 APM보다는 조금더 싼편이라 샘플링 하러 왔다갔다 물건 한국에서 특송보내면 대략 5~6만원 받을때도 그렇고 따져보면 한국이 좀더 싼경우가 많아요 국내쪽 공장은 다이마루 요즘 피스별 하시는분들 생각보다 많으셔요!!
주주/9개월/4천
네 저는피스별로해요 요즘 사입도 보고있는데 시장에도 기본티 4-5만원짜리 있더라구요 퀄리티가 너무 좋은데 누가 때가서 팔지 궁금하네요 명품같더라구요 ㅠㅠ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글쓴이
보통 도매택 도매들이 가격대가 높은데 이쁘고 좋은게 많더라구욧...근데 내가 입는옷에서 그쳐야하는ㅋㅋㅋㅋ 한장 넣어도 맨날 리오더에요 다품종소량이라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