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거 여쭤봐도 될까요 자체제작으로 옷을 제작했는데 1차오더 이후 리오더건에서 원단 등 확실히 퀄리티 및 품질이 저하됐는데 업체 쪽으로 책임 무는게 맞는거겠죠?
의견자체제작 상품도 3PL 되나요?라브/2년차 · 2025-11-01 · 🏬 사입·소싱 · 답변 2궁금한거 여쭤봐도 될까요 자체제작으로 옷을 제작했는데 1차오더 이후 리오더건에서 원단 등 확실히 퀄리티 및 품질이 저하됐는데 업체 쪽으로 책임 무는게 맞는거겠죠?💬 답변 2라라브/2년차글쓴이비슷하게 문제 해결 경험 있는 분 있으신가요ㅠㅠ쇼쇼필공제가 경험해보지는 않아서 이걸 답변드리기가 어려울 듯 합니다 ㅎ.. 근데 인스타그램에 대부분 보이는 남쇼분들은 얼굴 노출 하면서 릴스 플레이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