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재고파악은 어떻게 하세요?

네오씨/7년/5천 · 2026-01-07 · 🏬 사입·소싱 · 답변 9
재고파악은 실제 사입가로 일일히 다 체크 하시나요?! 오래된 재고는 지금 그냥 15000원으로 잡아서 계산하고 있긴한데..

💬 답변 9

쇼필공
셀메이트에 기능있어요 몇월 며칠자에 재고 금액이 얼마였는지 일정 재고금액 이상 넘어가면 이벤트나 , 랜박이벤트 등으로 줄여주셔서 리스크관리 하셔야합니다!!
상상초월+,11년차,17억
어떤작업을 하고 계신건데요~?
네오씨/7년/5천글쓴이
재고금액 기준은 몇퍼로 잡는게 좋을까요 겨우겨우 재고를 좀 덜긴했는데 ㅠ 이전에 로켓그로스를 했어서 악성재고가 너무 많네요...
생각하는 라이언/2년차/6천
재고관리 어려워요 ㅜㅜ 지금 매출에 셀메이트는 부담되구 ..
쇼필공
저도 몇 %로 잡지는 않았어요 ㅎㅎ 일정 금액 이상 넘어가면 이번달에 한번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합니다
네오씨/7년/5천글쓴이
시즌오프를 언제 해야할지도 감이 잘 안오네요 하려고 하면 약간 항상 시기를 놓치고..
쇼필공
재고 터는 달은 예전에 돈을 써서 사온 상품들이라 그달에는 순익도 좋아져요
네오씨/7년/5천글쓴이
아 네네! 매달 체크를 해야겠네요
쇼필공
1월 중순~말 괜찮을 거같아요 ㅎㅎ 대형몰보다 살짝 빠르게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