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사입제품을 사입단가 그대로 팔면 도매처에서 혼날까요(?) 재고리스크된거 원가 + 택배비 + 부가세 정도만 받아서 팔면요..
질문사입제품을 사입단가 그대로 팔면 도매처에서 혼날까요?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 2026-01-07 · 🏬 사입·소싱 · 답변 0선생님들 사입제품을 사입단가 그대로 팔면 도매처에서 혼날까요(?) 재고리스크된거 원가 + 택배비 + 부가세 정도만 받아서 팔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