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사입제품을 사입단가 그대로 팔면 도매처에서 혼날까요?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 2026-01-07 · 🏬 사입·소싱 · 답변 0
선생님들 사입제품을 사입단가 그대로 팔면 도매처에서 혼날까요(?) 재고리스크된거 원가 + 택배비 + 부가세 정도만 받아서 팔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