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지난 샘플들 어떻게 보관하세요?
사장님들 혹시 시즌 지난 샘플들은 어떻게 보관 하시나요? 사무실 정리가 안 돼서 미치겠네요
💬 답변 7
별
별/2년차/4천
버려요 입거나 고지하고 럭키박스하거나 ㅎㅎ
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럭키박스 많이 사시나요!?
콩
콩콩/1년/1200
럭키박스는 보통 몇만원이상 구매시 증정되는 거 아닌가요?
별
별/2년차/4천
연말에 바짝 팔려요
써
써니/2년차/4천
럭키박스 연말에 할때 겨울 재고만 하시나요? 아니면 계절 상관없이 재고 다 넣으시낭ㅅ??
도
도롱뇽/5년/000
70% 겨울 30%봄가을 섞고있어요
써
써니/2년차/4천
아!! 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