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촬영용으로 1,2장만 사입하고 도매처 배송, 괜찮을까요?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 2025-12-27 · 🏬 사입·소싱 · 답변 3
대표님들 촬영용으로 1,2장만 사입하고 나머지는 주문들어왔을때마다 도매처에다가 말해서 그때그때 배송보내주는 시스템으론 한계가 있을까요?

💬 답변 3

사과/5년/20억
그렇게 하는게 맞습니다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글쓴이
그럼 한번에 재고 여러개 사입하고 운영하는건 매출이 어느정도 클때의 이야기일까요??
사과/5년/20억
오늘출발등 빠르게 배송걸고싶다면 몇장정도 재고 두고 하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하는데 저희는 매일 저녁에 발주할때 주문들어온만큼 발주하고 최대한 재고 많이 안두려고합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10장은 팔려야 한 5장정도 재고 둘거같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