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미송 잡을 때 선결제 해야 하나요?

냐항 / 준비중/준비중 · 2025-12-05 · 🏬 사입·소싱 · 답변 2
제가 미송을 한 번도 안 잡아봐서 그런데 거래처에서 재고가 아예 없다고 미송 잡으라고 하면은 먼저 돈을 이체해야 하나요??

💬 답변 2

(
(해결사)히피/1년/8천베스트
미송 = 선결제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 ㅎ 계좌이체로 해주시면 됩니다 !
냐항 / 준비중/준비중글쓴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