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동대문 직접 가시나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5-07 · 🏬 사입·소싱 · 답변 4
대표님들 혹시 동대문 직접 가시나요? 아 저는 원래 루틴처럼 무조건 한달에 한번은 갔는데 안간지 넘 오래댔네여ㅠ...

💬 답변 4

도토리/2년/7천
저도 안간지 오래됬네요..
피넛/3개월/350
전 초반이라 일주일에 한번씩 가려구해요..ㅎ ㅜㅠ
서율/4개월/280
상품보러는 한달에 일주일돌고 옷 수거하러는 매일갑니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ㄷㄷ 대단하시당 삼촌을 안쓰시공,,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