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들 혹시 동대문 직접 가시나요? 아 저는 원래 루틴처럼 무조건 한달에 한번은 갔는데 안간지 넘 오래댔네여ㅠ...
의견동대문 직접 가시나요?네오/10년차/3.8억 · 2026-05-07 · 🏬 사입·소싱 · 답변 4대표님들 혹시 동대문 직접 가시나요? 아 저는 원래 루틴처럼 무조건 한달에 한번은 갔는데 안간지 넘 오래댔네여ㅠ...💬 답변 4도도토리/2년/7천저도 안간지 오래됬네요..피피넛/3개월/350전 초반이라 일주일에 한번씩 가려구해요..ㅎ ㅜㅠ서서율/4개월/280상품보러는 한달에 일주일돌고 옷 수거하러는 매일갑니다!네네오/10년차/3.8억글쓴이ㄷㄷ 대단하시당 삼촌을 안쓰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