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신발 사입 시 도매사 라벨 그대로 사용하시나요?

주주/9개월/4천 · 2025-12-16 · 🏬 사입·소싱 · 답변 0
안녕하세요 혹시 신발 판매해보신 분들 있으실까요? 옷같은 경우 택갈이가 가능한데,신발은 어떻게 보통 판매하실까요 ? 가격대가 판매가기준 8-10사이일때요! 블랙업같이 큰 브랜드의경우 made 제품이랑 사입제품이 나눠져있는것 같은데 사입시 그냥 이름없이 그대로 판매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