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수입 제품 케어라벨에 뭐가 들어가야 하나요?

달려/3년/1억 · 2026-01-19 · 🏬 사입·소싱 · 답변 11
해외에서 제품 생산해서 받아오려고 하는데 캐어라벨에 수입자 제조일자 이런게 들어가야 하나요 ??

💬 답변 11

쏠라/2년차/1.5억
수입은 원산지만 들어가도돼요 근데 정식 상품 유통하려면 원래 기준에 맞는 라벨이 잇어야 하고요
달려/3년/1억글쓴이
브랜드를 만들어서 판매를 하려고헤서요 ㅠㅠ
쏠라/2년차/1.5억
제조사 주소,이름,제조일자,옵션정보,케어라벨 등등.... 이런게 원래는 정식 유통시키려면 포함이 되어 있어야 합니당 저도 처음 만들 때 제대로 하고싶어서 규격대로 만들었었는데 재고로 남으면 제조일자 부분이 발목을 잡더라고요 ㅋㅋ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백화점 입점 아니면 적절히 만들어서 부착해도 될 것 같습니다 대신 수입이시면 원산지 미싱은 꼭 하셔야 합니다!
달려/3년/1억글쓴이
음 ,, 어렵네요ㅠㅠㅠ 수입하다가 로고 넣고 해보고 싶어서
쏠라/2년차/1.5억
저는 제조일자만 빼고 케어라벨에 원산지까지 넣어서 미싱해서 들여와요
달려/3년/1억글쓴이
판매하는데에는 문제가 없는거죠 ??
쏠라/2년차/1.5억
문제라면 문제지만 동대문 제품들도 다 안달잖아여 ㅋㅋ 관련 기준이 있어요 한 번 찾아보세요
달려/3년/1억글쓴이
지피티는 제조년월 넣으라고 해서요 ㅋㅋㅋ
쏠라/2년차/1.5억
그게 원래 기준이라니께요...
달려/3년/1억글쓴이
안넣으면 과태료도 있다고해서 ㅋㅋㅋㅋㅋ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