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도매에 이야기 해보셨어요?

키키/1년차/4000 · 2025-11-06 · 🏬 사입·소싱 · 답변 9
도매에 이야기 해보셨어요?

💬 답변 9

무지/2년차/700
1.5배 이하는 거래중지라고 하던데 사실상 관리 안한다고 들어서 따로 얘기는 안해봤습니다!!
키키/1년차/4000글쓴이
업체명이야기하면 도매에서 어느정도 중재해주시던데
관리안하면 도매도 손해아닌가요?
무지/2년차/700
지금이라도 한 번 얘기 해봐야겠네요 ㅠㅠ 방금 서치하다가 세일한다고 도매가+2천원에 파는 곳까지 봤어유ㅜ ㅋㅋㅋㅋ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유명한 도매처도 신고하면 물건안줄게요 주의줄게요 하는데,, 그래도 물건주긴하더라구용 ㅎㅎ;;..
테오/8년차/2.5억
사실상 도매처에서 물건떼는 사업자랑 소매로 판매하는 사업자랑 이름다르게해서 하면 어떻게 처리하기도 어렵긴해요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에이블리는 간혹 마음대로 할인해서 1,5~1.7배로 올려도 할인가로 노출이되다보니 이런부분으로도 신고가 진짜 많이되기도해요 ㅠㅠㅠ
무지/2년차/700
앗 에이블리는 그럴수도 있겠네요!!!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저는 그래서 에이블리,스토어팜 둘다 가격보고 그 이하다 라면 신고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