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도매 거래 시 불량 교환 문제
거래처에서 이렇게 받으면 불량으로 교환보내시나요? ㅠㅠ 📷사진(09:17)
💬 답변 10
쏠
쏠라/2년차/1.5억
저라면 보낼 것 같습니다! 일단 사진보내보세용
피
피치/2년차/3000글쓴이
사진 보내고 교환 올려달라고 하시더니 갑자기또 이건 불량 아니라고 이럴거면 그전에 미송 잡은거 다 취소한다고하시네여… 참 ….ㅋㅋ 그럼 애초부터 올려달라고하지를 말던가 ㅜㅜ 걍 제가 입어야할듯
테
테오/8년차/2.5억
와 도매 깡패네; 보통 저정도면 다 교환 잡는데
쏠
쏠라/2년차/1.5억
ㅋㅋㅋㅋㅋ 진짜 동대문 도매 너무 싫습니다... 대부분의 업체가 다 싫어요 거래 오래 트고 누적 구매 많아지면 친절해 지지만, 처음에 한두장 사던 사람이 나중에 월 수천씩 매출 올려주는 건데 아무리 뜨내기 손님들 소매인데 도매인척하는 손님들 많아 힘들다고 해도, 인성이 별로인 곳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놓고 동대문에 사람없다 장사 안된다 징징대지만 말았으면ㅋㅋ
피
피치/2년차/3000글쓴이
그냥 실밥이면 안보내는데 저도 저게 니트라 저거 실밥 뽑아버리면 주변까지 다 풀리는데….그냥 살살 잡으면된다 이러심 ㅜ 안해봤겠냐고요… 흑 ㅜㅜ 확실히 동대문이 갑인듯해여 ㅜ
쏠
쏠라/2년차/1.5억
도매면서 재고 안두는거, 상세사이즈나 소재 물으면 답도 없이 읽씹하는거, 미송 길게 잡는거, 불량으로 반품해도 돈 환불 안해주고 매입잡는 거 ... 저는 그러려니가 안되더라고욤.. 결국은 좋은 제조처와 공급업체 찾아 가는게 사업의 핵심인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 미송 안잡는다니 갑질 협박까지 하네요
피
피치/2년차/3000글쓴이
그러니까요 ㅠㅠ 아니 장사하시는 분들이 왜 저러는지 저상품 이미 다른데서 잘 나가니까 그런듯요 ㅠ
쏠
쏠라/2년차/1.5억
거기가 제품이 좋고 제작이 가능하거나 꾸준히 거래할 가치가 있으면 칼을 갈면서 맞춰주세여 내가 너의 큰손이 되리라 하믄서 저는 첨 동대문 사입갔을 때 마상 지대로 입게 한 업체 있었는데.. 직원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싸가지가 없어서... 면전에서도 말 씹고 ㅜㅜ 근데 거기 제품이 너무 좋아서 꾹 참고 열심히 팔았습니당... 이제는 월 수백장씩 오더하니까 엄청 친절해졌어요^^ 그런데 아니면 걍 싹수 노라면 버려버림...
비
비하인드/준비중
와 ㅋㅋㅋㅋ...진짜 갑이네요 저걸 고객한테 어케 보내지.. 미송 잡은거 다 취소한다는건 진짜 너무 싸가지가 없는데요ㅠ
서
서율/4개월/280
와 아래부분은 수습이 가능한데 위에선 코를 서로 잘못잡은건데 저것도 안해준다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