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 가격 차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아우터 하나를 21000원에 들고 왔는데 다른 쇼핑몰들은 얼마에 파나 싶어서 검색해보니 300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ㅜㅜㅜ 이런 경우에 어떻게 처리하시나용 ㅠㅠ
💬 답변 6
냐
냐항 / 준비중/준비중글쓴이
저는 저대로 비싸게 팔아야 할 것 같은데 가격 차이가 너무 나서... ㅠㅠ
열
열정/준비중
21.000원짜리를 30.000원에 파는 건.. 말도 안되는 가격이긴 한데요 으음 사입으로 1.5에 들고 온다면 가능 할 수도 ..
콩
콩콩/1년/1200
무조건 적자인데
냐
냐항 / 준비중/준비중글쓴이
중국사입?? 그렇게 하면은 가능하지 않나용?? 미치겠어용... ㅜㅜ 촬영까지 다 해놨는데 가격 들어가서 보니 너무 후덜덜해서 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안돼애애애...
열
열정/준비중
그래두 한 번 업로드 해보셔요! 촬영 잘하셨다면 반응 오실거예요!
냐
냐항 / 준비중/준비중글쓴이
감사해요옹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