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인보이스 신고 시 통화는 무엇으로 하나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4-10 · 🏬 사입·소싱 · 답변 2
히피님 혹시 ㅜㅜ 인보이스 신고할때 중국돈으로하느지 달러로 하는지 아시나요? 이것저걱 물어보시는데 잘 몰라서ㅜㅜ

💬 답변 2

쇼핑몰/1년차/800만베스트
달라로 하시면됩니다~ 📷사진(15:45) 이렇게 품목별로 달러 신고하시면됩니다.
(
(해결사)히피/1년/8천
보통 달러입니다 tt도 달러 신고도 달러 표준입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