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인보이스 신고 시 통화는 무엇으로 하나요?네오/10년차/3.8억 · 2026-04-10 · 🏬 사입·소싱 · 답변 2히피님 혹시 ㅜㅜ 인보이스 신고할때 중국돈으로하느지 달러로 하는지 아시나요? 이것저걱 물어보시는데 잘 몰라서ㅜㅜ💬 답변 2쇼쇼핑몰/1년차/800만베스트달라로 하시면됩니다~ 📷사진(15:45) 이렇게 품목별로 달러 신고하시면됩니다.((해결사)히피/1년/8천보통 달러입니다 tt도 달러 신고도 달러 표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