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래처 문제, 단호하게 말해야 할까요?
대표님들 주거래처에서 자꾸 물건을 잘못주시거나 빼먹으시거나 시즌끝난 기모제품을 빨리 처리하시려는지 맨날 기모제품만 주문마다 1장씩 더 추가해서 보내시는데 거래처에 단호하게 말하는게 좋을까요? 여기 너무 심한것 같아서 참는게 힘드네요 거래에 문제 생길까 참아왔는데
💬 답변 4
뽀
뽀롱/8년차/1억3천베스트
거래처에 말해도 크게 신경안쓸거에요 저희는 오입고나 이런거있으면 바로바로 말합니다 두번 이상 반복되면 더 강하게 말하는편입니다
두
두부/6갤차/1.5천글쓴이
조언 감사합니다ㅠ 말씀듣고 정중하되 강하게 말씀드려놓고 왔어요 넘 스트레스네요
뽀
뽀롱/8년차/1억3천
사람이 하는일이다보니 실수가 잦은곳들도있어요 우리도 실수를 하니깐 어느정도는 감안하심이 저는 그래서 계속 불량 5번 이상 내린집은 애초에 2장시키고 한장 반품올립니다
두
두부/6갤차/1.5천글쓴이
저도 그 방법 참고해야겠어요 여기는 실수라기엔 주문일에 80%가 이슈가 있어서 기모같은 경우에는 주문량보다 계속 더 보내시더라고요ㅠ 딱 기모만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