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샘결이 뭔가요?

나다/4개월차/1000 · 2026-03-09 · 🏬 사입·소싱 · 답변 1
샘결이 먼가요...? 샘플결제인가요...? 거래처에서 샘결있나고 하는데?

💬 답변 1

흐어엉/1년차/2억베스트
넹 샘플결제에요! 샘플 반납 안하시거나 늦어진거 잇나 확인 함 해보셔용!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