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이게 주문을 넣으라는 말일까요?

비하인드/준비중 · 2025-11-30 · 🏬 사입·소싱 · 답변 8
이게 주문을 넣으라는 말일까요?

💬 답변 8

무지/5년차/2억베스트
오늘 주문넣으면 오늘 바로 픽업은 안되고 내일 픽업가능하다! 괜찮으면 주문 넣으시면 됩니다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아 혹시 샘플 요청했을경우에도 똑같을까요? 샘플 요청했는데 원래는 이따가 12시 이후에 오라고했거든요 근데 제가 오늘은 안될거같아서 내일 가능하냐고 했더니 오늘 주문 올려두고 내일 찾으러 오라고해서요!
무지/5년차/2억
넵 창고에서 물건을 오늘 올려둘테니 내일 픽업하라는 말입니다!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그리고 사입삼촌을 안쓰고 있는데 주문을 그냥 카톡으로 넣고 내일 픽업하면 될까요?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넹넹
무지/5년차/2억
내일 픽업가겠다고 감사하다고 하시면 됩니다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아 넵!! 감사합니당 누죤이요!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네네 누죤이면 12시~1시쯤 가시면 사장님이랑 수다도 떨고,, 여유 있어서 좋아용 화이팅!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