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재고는 그냥 땡처리로 정리하시나요?

쇼핑몰/1년차/800만 · 2026-02-26 · 🏬 사입·소싱 · 답변 7
선배님들 혹시 재고는 그냥 땡처리로 정리하시나요 ?

💬 답변 7

뽀롱/8년차/1억3천베스트
다음시즌에 팔고 만약 플랫폼하신다면 플랫폼 인사용으로 던져줍니다 약간 우린 이런것도할수있다 이런식의 느낌을 엠디에게 주기위해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플랫폼인사용이라는 말씀이 플랫폼회사에 그냥 사은품으로 준다는말씀이실까요 ?
뽀롱/8년차/1억3천
아니아니요 예를들어 의류라면 에이블리나 이런곳에 행사할때 할인율 크게 던져야할때가 오는데 그런행사에 던집니다 그리고 기부합니다 공제받을수있으니 기부가 더 잘먹힐때가있어요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저희도 재고가 너무많아서 땡치는데 정말 너무 아까운게 많아서요이런 방법 이잇었네요 기부도 생각하고있었는데 답변 감사합니다
뽀롱/8년차/1억3천
던져도 안나가는건 기부합니다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네 땡으로 3-40만원 받느니 공제 받는게 좋을거같더라고요
뽀롱/8년차/1억3천
네 맞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