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입삼촌 비용 적당한가요?
혹시 지방, 충청권에서 사업하시는 대표님들 혹시 사입삼촌 비용 얼마 드릴까요 ?? 매장당 4천원에 대봉당 3-5천원.. 샘반 2천원 등등 이라고 안내 받았는데..비싼건지.. 적당한건지 감이 안와서요 ㅠㅠ!!
💬 답변 4
네
네오/10년차/3.8억베스트
저는 지금 월사입이라 잘 모르는데 항상 이용했던 비용은 집당 3천원 반품/계산서돌리는거 무료 였었어요. 지금은 물가가 올라서 4천원됐을 수있을거같은데 반납2천원은 ...좀 ㅜㅋ 조율 가능한 부분일거같네요.
햄
햄이/5개월/4천만원글쓴이
아하 월사입 비용은 어느정도 지불 하실까용? 사입 삼촌 쓰는게 첨이라..감이 안오네요.. ㅠㅠ
네
네오/10년차/3.8억
부가세 포함 240정도 내는거같아요.
햄
햄이/5개월/4천만원글쓴이
헉 엄청나시네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