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주문이 오면 발주량을 어떻게 잡아야 하나요?

지니 화장품/1년차 1천 · 2026-04-27 · 🏬 사입·소싱 · 답변 2
혹시 대표님들.. 주문이 오면 해당 상품의 X2 정도 발주량을 넣는다고 하는데 만약 1개만 주문이 오면 온 사이즈를 기준으로 2개정도 시키는건가요?

💬 답변 2

쇼필공베스트
해당 상품 x2 정도 발주량을 넣지는 않습니다! 꾸준히 잘나가는 제품만 발주수량을 여유로 둡니다. 동대문 쇼핑몰은 신상이 계속 쏟아지기 때문에 재고를 많이 두고 플레이하시면 안되고 bset상품군 위주로만 재고 플레이를 하셔야합니다!
지니 화장품/1년차 1천글쓴이
아아.. 딱 한개씩만 들어가는군요 감사합니다! 사입해서 사무실로 받고 다시 보내니 배송비가 좀 나가네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