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이 오면 발주량을 어떻게 잡아야 하나요?
혹시 대표님들.. 주문이 오면 해당 상품의 X2 정도 발주량을 넣는다고 하는데 만약 1개만 주문이 오면 온 사이즈를 기준으로 2개정도 시키는건가요?
💬 답변 2
쇼
쇼필공베스트
해당 상품 x2 정도 발주량을 넣지는 않습니다! 꾸준히 잘나가는 제품만 발주수량을 여유로 둡니다. 동대문 쇼핑몰은 신상이 계속 쏟아지기 때문에 재고를 많이 두고 플레이하시면 안되고 bset상품군 위주로만 재고 플레이를 하셔야합니다!
지
지니 화장품/1년차 1천글쓴이
아아.. 딱 한개씩만 들어가는군요 감사합니다! 사입해서 사무실로 받고 다시 보내니 배송비가 좀 나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