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첫 사입 예산은 얼마로 잡으셨나요?

냐항 / 준비중/준비중 · 2026-04-27 · 🏬 사입·소싱 · 답변 1
안녕히세요! 첫 사입할 때 혹시 얼마정도 잡고 사입하셨나요!!??

💬 답변 1

참새/5개월/1500베스트
정답은 없는 거 같아요 사입하고 싶은 물건이 많으면 예산을 많이 잡아야하고, 예산이 한정적이라면 후보를 추려서 진행하면 돼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