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광주에서 사입 삼촌 퀵비 문제 어떻게 해결하세요?

사랑받아/2년/4천 · 2025-12-02 · 🏬 사입·소싱 · 답변 16
사장님들 혹시 이런 경우 있으실까요? 광주광역시 쪽에서 사입 삼촌이 물건이 너무 많다고 (10~15대봉 정도) 다른 샵 물건까지 합치면 차에 다 못 실린다면서 5~6대봉 정도를 퀵으로 보내주시는데, 퀵비를 저희한테 요청하시더라고요 ㅠ 그리고 바쁘신 날은 1층에 두고 가버리셔서 저희가 직접 다 가지고 올라와야 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혹시 이런 방식이 원래 맞는 건지, 사장님들은 어떻게 진행되고 계신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당 ㅠㅠ

💬 답변 16

쇼필공
광주 광역시 어디 쪽 쓰세요?
사랑받아/2년/4천글쓴이
북구입니다! 첨단2지구쪽이에요
쇼필공
첨단2지구 가깝네요 ㅎㅎ 신용동쪽이신가요?
사랑받아/2년/4천글쓴이
네네!
쇼필공
대봉삼촌 어디 쓰세요? 하나의류조합인가요?
사랑받아/2년/4천글쓴이
엇 네 맞습니다~
쇼필공
엘레베이터 없나요 사무실에~?
사랑받아/2년/4천글쓴이
있습니다! 3개나있는곳이에용
쇼필공
퀵비를 얼마늘 요청ㅇ하시나요?
사랑받아/2년/4천글쓴이
15000원입니당 ㅠㅠ
쇼필공
1.5요~? 한대봉에
사랑받아/2년/4천글쓴이
아니요 ! 5대봉정도에 15000원인것같아요 !
쇼필공
1:1 톡주세요!
A
A/3년차/1.2억
근데 퀵이 혹시 광주내에서 가까운거리에서일까요? 너무 싸서요!
사랑받아/2년/4천글쓴이
차로 10분정도걸리는것같아용!
춘식이 / 6개월 / 2000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건당으로 하시는분 계실까요? 저는 cl 의류조합으로 하는데 건당 3천원씩 받고 주에 3번 반품 올라가시더라구요 더 저렴하거나 여건 좋은곳 있나 싶어 여쭙습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