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물건 직사입하시는 분 계신가요?
하 중국에서 물건 직사입하시는 선배님들 계시나요 어제 물건이 저희만 안들어왓는데 관세청서버 다운이라고하더라고요 어제 물건 못받으시분 계실까요 .. ㅠㅠ
💬 답변 11
(
(해결사)히피/1년/8천
쿠팡 해킹 때문에 그런것같네요 ㅠ
쿠팡 해킹 - 통관부호 변경 때문에 서버다운이라고 하네요 !
A
A/3년차/1.2억
혹시 어제 중국 물류 못들어온건가요? 저희 계속 밀리는게 오늘 점심에 확인래준다더니 아직 연락이 없어서요 ㅠ
쇼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네 저희도 .. 아직 확인중이라네요 ..
근데 이상하게 다른곳은 잘만 들어오던데.. 이상하네요..
저희 건물이 도매사람들이 창고로 많이써서 어제봣더니 다 들어오던데 진짜 속터지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다른 곳 중국물건 들어와있는거면 보세창고에 잡혀있는거 아닌가요 ?! 보통 보세에 잡혀있는거면 1-2일이면 나옵니다 !
어
어피치/1년미만/1000
유니패스 서버 다운으로 작업이 불가능해서 반출이 안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ㅠ
(
(해결사)히피/1년/8천
그럼 답이없네요 … ㅠ
어
어피치/1년미만/1000
저희도 26일 입항건이 아직도 반출 안 되고 잡혀있습니다ㅜ
쇼핑몰님은 혹시 며칠 입항건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