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장님들! 혹시 거래처한테 샘플 받고 리오더가 없는데 또 한 번 샘플 요청하면 많이 실례겠죠...? 잘 몰라서 여쭤봐요오... ㅎㅎㅠㅠㅠ
질문거래처 샘플 재요청 실례일까요?냐항 / 준비중/준비중 · 2025-12-02 · 🏬 사입·소싱 · 답변 0안녕하세요 사장님들! 혹시 거래처한테 샘플 받고 리오더가 없는데 또 한 번 샘플 요청하면 많이 실례겠죠...? 잘 몰라서 여쭤봐요오... ㅎㅎ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