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거래처 샘플 재요청 실례일까요?

냐항 / 준비중/준비중 · 2025-12-02 · 🏬 사입·소싱 · 답변 0
안녕하세요 사장님들! 혹시 거래처한테 샘플 받고 리오더가 없는데 또 한 번 샘플 요청하면 많이 실례겠죠...? 잘 몰라서 여쭤봐요오... ㅎㅎㅠ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