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중국 사입 수수료 10% 비싼가요?

리즈 2년차 9천 · 2026-02-20 · 🏬 사입·소싱 · 답변 94
이번에 물류삼촌 한분 끼고 이틀 투어 도는데 수수료 10%면 비싼거죠 ㅠㅠ

💬 답변 94

두찌/12년/2억
그게 무슨소린가 했네요 ㅋㅋㅋㅋ 심지어 땡땡이 치마였는데 기모되면서 땡땡이 크기도 다르게 해줬더라구요. 디오트 통해도 이러니 걍 직접 가야하나 싶었는데.. 환율 오르고 이거저거 하니까 직접가도 싼건가 싶었는데… 제가 알아봤던 곳들은 수수료가 너무 비싼 곳들이었던거 같네요
째이/1년/6000천
요즘 10프로씩 하긴해요 ㅠ ㅠ
두찌/12년/2억
저도 13% 이렇게 이야기 들었어요
서율/4개월/280
저 13%에 검수비 3위안이었어요
째이/1년/6000천
아마도 어피치님이나 저나 고인물이라서 그런듯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첫 거래에 사입비용 적으면 10-12 나와요ㅠ! 1억이상 6% 나오더라구요
두찌/12년/2억
여기도 얼른 들어가서 자리를 잡는게 중하군요
째이/1년/6000천
양 많아지면 다른데로 틀면 됩니다 물량되면 어서오세요 합니다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사진(19:24) 물류비 견적서인데 괜찮은 조건인걸까요
째이/1년/6000천
다른데 한번 받아보세요 그렇게 싸지 않은데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서울 오가시는 한국 삼촌이신데 📷사진(19:26)
째이/1년/6000천
삼촌이라는게 사입삼촌이 왔다갔다 하시는건가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이런 구조 맞을까요?? 말이 삼촌이지 물류 직원이신것 같아요
째이/1년/6000천
박스를 왜받는건지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투어일도 해주시고요
째이/1년/6000천
아 그러면 뭐 투어일 비용 내는거죠?
서율/4개월/280
투어할때 식대 비용도 체크해야해요
째이/1년/6000천
아음 그렇게 어마무시하게 차이나느건 아닌듯해요
서율/4개월/280
본인들 식대까지 다 청구하더라고요
째이/1년/6000천
아 맞아요 식대까지 다 청구해요 이제 주소 아시면 걍 따로 다시셔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네 투어비 내구용
째이/1년/6000천
투어비까지...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식대 개인이에요 주차비 톨비만 별도에요
째이/1년/6000천
몇번 가보셨으면 차라리 맘 맞는분 구해서 2명이서 다니시는거 추천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처음가는거라 처음은 끼는게 좋을 것 같아서
째이/1년/6000천
넵 첨만 끼시고!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네네 다음엔 둘이 가보려구요
째이/1년/6000천
didi 이거깔면 제가 주소 복사해서 쓸수있게 보내드릴게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넵 didi가 발 입니다 우리를 모셔다줄 발
째이/1년/6000천
완자시장이나 스산항 이런데 주소같은데 한번 해놓으시면 즐겨찾기 해두시면 완전 편합니다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이번에도 둘이 가는데 아동복이라 하루 여성복 하루 아동복 돌기로 했어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알리페이 어려우먄 중국에서 토스키면 qr 나오는데 그거쓰셔도 되고 토스 없으면 카카오페이 qr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didi가 어플인거죠?
째이/1년/6000천
넹 didi
📷사진(19:31) 이거 두개랑 쳇지피티면 가이드 필요없음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사진(19:31) 많이본 어플들잌ㅋㅋ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우왘 다들 천사님들이신가요 저도 도움이 좀 되어드리고 싶은데 이번에 많이 공유해보겠습니다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진마 신마 스산항 이라고 방심하지말고 사진찍으시고 1688 돌려보셔요 더 싼경우도 많습니다
째이/1년/6000천
📷사진(19:32) 열심히 택시타고 돌아다닙니다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와우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앜ㅋㅋㅋ
째이/1년/6000천
지호텔 가세요 꺠끗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지호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https://www.agoda.com/ko-kr/ji-hotel-guangzhou-baiyunshan-yuanjing-road/hotel/guangzhou-cn.html?countryId=191&finalPriceView=1&isShowMobileAppPrice=false&cid=1439847&numberOfBedrooms=&familyMode=false&adults=2&children=0&rooms=1&maxRooms=0&checkIn=2026-02-27&isCalendarCallout=false&childAges=&numberOfGuest=0&missingChildAges=false&travellerType=1&showReviewSubmissionEntry=false&currencyCode=HKD&isFreeOccSearch=false&tag=4f122210-314e-4c70-b18b-ac93fc25b69f&los=1&searchrequestid=a22de6da-938d-406 이번에 가볼게요
이번에 삼촌이 여기 알려주시더라구요
째이/1년/6000천
여기 맞아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지호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아투어 질렸어요… 아는 사람도 너무 많이보고
째이/1년/6000천
아투어는 한번도 안가봤네욤ㅋㅋㅋ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제가 투어를 낀 이유는 심각한 길치이기도 하고 어리버리하면 눈탱이 맞을까봐요 ㅋㅋ
서율/4개월/280
와 지호텔도 가격이 천사같네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아 투어 질렸어요 인줄 알았네요 😇
째이/1년/6000천
주말엔 가겨좀 올라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필요없을까요?? 밥먹을때요 ㅋㅋ
째이/1년/6000천
암튼 모두 건승입니다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환전 해가야하죠?
째이/1년/6000천
아니용? 저희는 무일푼으로 가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삼촌이 필요하면 얘기하라고 하셔서,,
(
(해결사)히피/1년/8천
현금 아예 쓴 적이 없어요 ㅎ
서율/4개월/280
현금은 필요없어요~
째이/1년/6000천
알리페이~~~ 진짜 전~부 알리에요
서율/4개월/280
네네 알리가 다해줘요
째이/1년/6000천
진짜 전~부 알리에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아아아아아
째이/1년/6000천
진짜루 앵벌이도 큐알코드로 합니다 개그를 보는것 같아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사진(19:36) 계속 저러고 뜨는데 원래 그런가요
째이/1년/6000천
엥 왜이러죠?
(
(해결사)히피/1년/8천
노점도 큐알 !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커피 사먹을때랑요 🤣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저 현금 가져가본적이… 다큐알 면세점도 큐알 택시도 큐알..
면세점도 큐알, 택시도 큐알.. 자기 나라 화폐인데 화폐를 싫어하는 경우도 있어요
두찌/12년/2억
회원등급은 저희도 최근에 나눴어요. 그전엔 회원만 5% 진행했었습니다-!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는 라방 메인입니다 ㅎ 요즘은 자사몰 비중 늘리고 있구요 !
그립도 꾸준하게 하면 기획전 참여도 하고 본사에서 연예인이랑 방송도 송출해주고 기획전 때는 일매출 3천도 해봤어요 ㅎ
두찌/12년/2억
제생각엔 신상할인인데 7일이면 길어요.. 신상할인 목적 자체가 확-! 살 구미를 당기게 해야하는데 24시간 48시간 이런식으로 짧게 잡으시는게 더 효과 있어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째이님 지금 그립 입점해서 방송하시면 한달동안 수수료 0%에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저희 그립할때 땡처리 받아서도 진행했었어요 ㅎ원래 수출공장 했었거든요
째이/1년/6000천
아 그립이 수수료도 무료....였군요? 한달은?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지금 클메 잡으려고 여러가지 수단 밀더라구요
(
(해결사)히피/1년/8천
클메도 잘하시는분들 매출 놀랍더라구요 ..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5억씩 찍긴 하시던데 지금 수수료 6프로 가까이 되어요. 근데 매출에 혹할게 아닌게 순마진이 중요한거니까요
째이/1년/6000천
수수료도 깡패네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계산 잘 때리고 들어가셔야 할거에요
째이/1년/6000천
네 봄부터는 마진좀 올리려고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클메 첫 시작때 영업당했을때 수수료 없었는데
째이/1년/6000천
아 히피님 라방하시면 인스타에요? 아니면 그립이나 뭐, 다른 플렛폼일까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많이 옮겨다녔어요 .. 그립 - 인스타 - 틱톡 다 해서요 !
째이/1년/6000천
아 저도 그립을 조금만 해볼까 생각중이라서요 어때요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라방직원 따로 두신거예요? 직접하세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제가 직접하고 지금은 서브인력 2명이요 예전 일년동안은 혼자 다 하다가 병나 누웠어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네 저는 따로 두고 합니다 !
따로 입니다 !
두찌/12년/2억
도리맘님 서브인력은 알바몬이나 요런 곳에서 구하신걸까요!? 따로 모여있는 곳이 있나 싶어서요!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저는 당근에 공고 올려서 채용했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