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이미지 검색해보셨나요?

테오/8년차/2.5억 · 2026-02-20 · 🏬 사입·소싱 · 답변 49
이프로그램 추천드려요~ 📷사진(20:04)

💬 답변 49

째이/1년/6000천
테오님 이건 뭘까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크롬 확장프로그램인데 찾으시는 이미지에 돋보기가 생겨요. 그돋보기 클릭하시면 중국1688 알리바바 도매꾹 쿠팡등 전체플랫폼에서 비슷한 이미지상품 찾아줘요
째이/1년/6000천
고맙습니다 이것도 해볼게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이미지에 마우스 커서올리면 돋보기가 떠서 그돋보기클릭하면 비슷한이미지 상품 다찾아줘요. 신마에 유사한상품 찾아주는 기능이랑 같은데 신마는 신마안에서만 가능하다면 저 프로그램은 중국플랫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다찾아줘요. 근데 찾아보니까 저는 ㅋㅋㅋ 310원 곱해서 보니까 신마거래처 상품이 오히려 싸네요 1688 보다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신마 거래처 상품은 부가세 미포 인것도있고 이제 중국인 이십니더. 도매 물류가 따로있어요. 싸게 들고오는게 특화된 대리통관이라고 하죠 속히.. 거기는 관부가세 없이 키로수로 물비가 측정되어서
째이/1년/6000천
아 저는 거~의 정시통관으류
(
(해결사)히피/1년/8천
1688 같은 곳은 옷에 공장이 다닥다닥이라서 같은 옷에 싼공장 비싼공장도 따로있구요 !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그렇게 하면 세금폭탄맞지않나요 소매 거래처들이 부가세 다 발행할텐데..?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도매가 마진을 매길때 세금까지 고려합니다. 매입자료는 없어도 원가는 싸게 남아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그래서 100장씩 발주해도 천원도 네고안해주는건가…ㅎㅎ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저희는 백디씨 안해줘요 해도 천원이 저희 마진 일때도 다 각자 방식대로 살아가는 느낌이에오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진짜 도매도 아무리 거래금액 한달에 몇천넘어가도 하나도 네고 안해주는 곳있고, 어떤곳은 몇백했는데 반응이 좀 오니까 전체물건을 저희만 10%주는곳도 있어서 가격이 메리트가있으니까 확실히 거래금액이 몇천이되더라구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소매 사장님들 입장에서는 백디 해주는곳보다 정산 카드결제일 고려해서 해주는곳이 더 좋게 봐주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도매를 하지만 그래서 저는 제 방식대로만 거래 ㅎㅎ 어쨌든 뭐가 터진건 서로 좋은 일이지만 그분들 성장에 걸림돌이 정산이면 오케이
리즈 2년차 9천
확실히 대량으로 갖고 들어와서 거래처들과 나눠팔기 하다보니 품목 마다 단가 이길 수 없는 상품들도 있는 것 같아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맞아요! 근데 예전에 대형쇼핑몰들 다터지고나서 정산부분은 일결제로 대부분해서 주결제 월결제가 더 매리트가 있긴해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맞아요 컨테이너 수입! 저도 수입을 하지만 도매 3명이랑 같이해요. 일반 항공이나 배타는거보다 컨테이너로 하나 들어오는게 물비 메리트가 차이가 커서
리즈 2년차 9천
100장 갖고는 네고 할 생각 하면 안된다고 하는 거래처 은근 많더라구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전 단독으로 들어가거나 누적500장이상되면 네고는 한번 해보는 편인거같아요
리즈 2년차 9천
맞아요 이래서 같이 모여서 몸집 키우는게 진짜 여러모로 좋은 것 같아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꿀팁..
리즈 2년차 9천
일단 몸집이 커지면 함부로 건들지를 못하고 ㅎㅎㅎ
쇼핑몰/1년차/800만
혹시 3분이서 물건 같이 들여오시나요 ? 저희도 껴도 될까요 ? 저희도 가끔 급한 한박스떄문에요 ㅠㅠ
리즈 2년차 9천
도매하신대요
쇼핑몰/1년차/800만
아 물건들여오는건 도매랑 소매 상관없습니다~
리즈 2년차 9천
아 알죠, 이미 맺어지신 관계이시지 않을까요,,ㅎㅎㅎ
테오/8년차/2.5억글쓴이
ㅋㅋㅋ GPT가 이렇게 사입하라고 추천해주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광저우에서 웨이하이나 청도로 올려서 물건 받으면 더 싸다고 하던데 그렇게 받아보신적 있으실까요 ?!
쇼핑몰/1년차/800만
쓰싼항이랑 완자는 정 반대 방향이라 비추에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하루하루가 맞군요
쇼핑몰/1년차/800만
웨이하이가 위해 말하는거 같은데 보통 광주에서 위해로 물건보내서 위해에서 인ㅊ넌으로 들어옵니다~ 대략적인 길을 보시면 쓰산항 웬징루 찐마 싸허 이렇게 돼있어요~ 싸허랑 쓰산항 정반대입니다 길안막히면 3-40분이면 가는데 그시간도 아까우실꺼에요 차라리 쓰산항을 먼저가셔서 옷보시고 단가 안맞으시면 바로 싸허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관세 부가세가 23%? 후 ㅋㅋ
쇼핑몰/1년차/800만
관세 13프로나오고 부가세 10프로는 대표님이 신고하신 금액에 따라 부가세가 나옴니다~ 그래서 정시통관으로 물건들여올때 잘생각하시고 신고액정하셔서 들여오셔야해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인보이스가 전달되지 않나요?
쇼핑몰/1년차/800만
네 한국포워딩에서 물건 얼마로 신고하실꺼냐고 연락올꺼에요 아니면 중국 에서 연락하거나요
음 만약에 80000원짜리 옷을 100프로 신고해서 80000원으로 ㅅ신고하면 부가세 8000원에 관세 13프로해서 금액이 나와요 근데 이게 안팔리거나 재고가 생기면 관세로 나간돈만 마진에서 나가니까요 부가세는 꼭필요하지만 관세는 그냥 말그대로 세금으로 나가는 돈입니다
이거 하시다보면 신고하는 금액을 그떄끄떄 바꿔서 부가세 자료 맞추는걸 추천드려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네 감사합니다! 근데 이부분이 세금적으로 문제되지 않을까요~~? 송금내역이랑 다남는데
쇼핑몰/1년차/800만
음.. 이게 조금 딥하게 들어가는데.. 그부분까지는 제가 여기서 말씀을못드릴꺼같습니다 .. 어쨋든 저게 합법은 아니라서요 ㅠㅠ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아 연락드리고싶은데 저는 괜찮아요 총괄이 저라.. 대신 저희는 샘플 같은 경우는 인보이스 안하고 들여요! 뭐가 나갈지도 모르고 어차피 파는거 그거만이라도 싸게 들이자
(
(해결사)히피/1년/8천
아 광주발로 바로 오지 않고 위해 걸치는게 평균인가요 ??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저도 위해는 듣긴했는데 광주 거래만 했던지라
쇼핑몰/1년차/800만
광주에서 바로 오는건 없습니다 항구인 위해 무조건 거치고 와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위해로 들이면 기간이 3일추가 아 정말요?! 그정도 딥하게는 몰랐어요 항구는 거치는데 그게 위해인지는 따지진 않아서
(
(해결사)히피/1년/8천
어차피 걸치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 알았어요!
맞아요 완전 어두운거보다 불투명 너무 투명해도 호구잡히고 너무 어두우면 꼬리잡히니 해외 송금할때도 선택하는 탭이 있어요 1년내 선적 1년 초과선적 그부분만 조절해줘도 방패는 마련됩니다
📷사진(20:56) 저희도 물류도 위해 쓰나봐요 달마다 빠른곳이 있다고 한수 배워갑니다..
(
(해결사)히피/1년/8천
항만 다르고 비슷한가보네요 오 ..
쇼핑몰/1년차/800만
네 무조건 위해 거치고 들어옵니다 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