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 중국 출장 코스 추천 부탁드려요!
저도 3/27-3/29가는데 처음 2박3일은 짧나요....
💬 답변 27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음 2박3일은 명확하게 움직이는게 나으실수도 있어요. 이거보고 저거보고 해야지~ 보다는 상가 두개 딱 짚고 거기만 터는 방식이 성공적이더라구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그럼 완자 쓰싼항 두군데만 보는게 좋은건가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음 테오님 평균적으로 판가가 어느정도 셔요?! 내 고객 객단가에 다라 상가 맞추는게 좀 결이 맞으실거에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판가가4-7만원대 제품이예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아 밤시장쪽이시면 스산항! 완자!
첫날은 오후12시 전 이륙이시라면 스산항만 먼저 찍으시고 + 둘째날에 완자보시고 진마쪽 사거리로 나가시면 길가에 홈웨어나 나시 종류 파시는분들 많은데 미끼용 홀터넥 나시 같은거 건져와도 좋더라구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근데 광고비가90나옮.. 희안하게 그런날이있어요… 오전에 잘터져서 밀어넣다보면 저녁에 매출이안나와..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넵 둘다 하루씩 돌기에는 적합한 2박인지라 하루는 공항 고려하면 딱 두코스가 보기 좋으실거에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오후 12시이전 도착기준 첫째날 스산항 둘쨋날 완자 스케일이 가늠이안되네요 ㅋㅋ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니하오~ 이거저거 이거만 기억해두 많이 소통할거에요…
스산항은 1층보단 꼭대기에서 밟고 내려오는게 속도도 좀더 붙고 좋을거에요 1층은 잡화뿐이라
쏠
쏠라/2년차/1.5억
12시.전 이륙이어도 도착하구 쓰산항 이동하면 오후4시될거같은데호다닥 보기 괜찮을까용?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4시면 퇴근이라 10시쯤 열고 4시쯤 퇴근을...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아 위챗받고 하는게 아니라 거기서 바로 사입을 하시는군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바로 사입 안 하면 위쳇 안 주는 집들도 있어요 ㅎ
쏠
쏠라/2년차/1.5억
위챗받고 거래 없이 1년 지난 업체들 몇몇한테 친구 삭제당했어여 흑
(
(해결사)히피/1년/8천
장끼 데롱데롱 해서 다니면 첫사입 없이 위쳇 다 줘서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위칫~ 보단 웨이신~
하면 좀 돌아본놈이구나 싶어서 주는경우도 많고 스산항은 4~9층이 주력이니 1~3은 스킵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동대문 첫 사입때 기억이 살짝나네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하시는걸 권장드려유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꿀팁 대방출..
(
(해결사)히피/1년/8천
동대문 보다는 마음이 편해요 ㅎ …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전 한 16년전에 동대문도매에서 일도 잠깐해봤었는데,, 그때는 진짜 텃세..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가면 위챗 많이 받게 되는데 호텔오면 까먹는 경우가 많다보니 위챗받고 요런식으로 한국어로 기재해두시면 나중에 사입때도 찾기 편해요 📷사진(17:21)
쏠
쏠라/2년차/1.5억
저는 위챗큐알이랑 매장을 같이 사진찍어여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저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