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사입비용과 수수료는 어떻게 결제하세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 2026-02-20 · 🏬 사입·소싱 · 답변 17
팩트 : 어차피 시장제품 돈은 에이전시가 아닌 물류에서 선결제 합니다

💬 답변 17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글쓴이
고로 에이전시는 물건값이 들어와야 물류쪽으로 주는구조라 잔 많이 깔필요가 음서.. 물량이 많을때는 알아서 100~200은 더 깔아주는편인데 그건 1~2년 거래해보고 생각하시면 좋은거 같아요!
테오/8년차/2.5억
아 물류에 사입비를 결제하는거군요. 물류는 사입삼촌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건가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글쓴이
넵 맞습니다!
두찌/12년/2억
결제는 동대문서 미송잡는거 처럼 주문 넣으면서 사입비 입금하고, 수수료는 끝나고 입금하는 식으로 일이 진행되는걸까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글쓴이
음 수수료하고 물건비는 바로 결제하는편이구 저희는 편의좀 봐줘서 물건 도착하면 주는방식이에요! 금액이 클때는 50프로만
테오/8년차/2.5억
보통은 구조가 도착전에 선결제인가요 한국도착전에
(
(해결사)히피/1년/8천
저희는 선결제입니다 !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글쓴이
샘플은 선결제 수량 많은건 50% 받고나서 50%
테오/8년차/2.5억
네! 그럼 송금은 어떤 방식으로 하세요~? 세금 때문에 어느정도 투명해야될거같은데!
두찌/12년/2억
주문 넣은 수량이 다 안되서 빠지는 수량 생기면 잔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잔깔아두고 차감형식일까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글쓴이
넵그건 잔깔아둡니다! 다음 사입금액에서 차감. 국민은행 해외송금 합니다! 기업은행은 절차가 까다로워요
째이/1년/6000천
저는 공장사장님이 조선족인데 한 4년 거래하니까 그냥 사입비 싸게받고 해주십니다 그래서.. 그사장님이 저희 돈도 먼저내줘요. 아마 다른곳이랑은 좀 다른?! 시스템이에요..ㅋㅋㅋㅋ 심지어 저희가 중국에 돈을 줘야했는데 한 천만원 먼저 결제해주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글쓴이
어찌보면 째이님도 오래 거래하고 저도 오래해서 혜택아닌 혜택 인거같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역시 ㄱ중국은 꽌시군요 ..
째이/1년/6000천
맞아요 꽌시..ㅋㅋ 혜택이죠 저녁도 항상 같이 먹고 술마시고 놉니다 남편혼자 중국가면 둘이 노래방갔다고 영상통화와요.. ㅋㅋㅋㅋㅋㅋ
(
(해결사)히피/1년/8천
술 한번 먹으면 끝낼생각을 안해서 못먹겠어요
째이/1년/6000천
그건그래욬ㅋㅋㅋㅋ 중국사람들은 오래되면 음흉한생각 많이 안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